인터파크 신규 여행상품ㆍ프로모션 소개

571

인터파크가 8월 5주차 주요 여행상품과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인터파크 X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기획상품’ 출시

인터파크가 마리아나관광청과 협업한 사이판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팩부터 로맨틱한 여행을 위한 커플팩, 사이판의 자연 풍경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스포츠팩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패밀리팩은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 카드를 포함해 전 일정 동안 리조트 내 식사와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인터파크 X 괌관광청 ‘2022 괌 사이클대회’ 상품 출시


인터파크와 괌관광청이 사이클족을 위한 ‘2022 괌 사이클대회’ 상품을 출시했다. 12월 9일(금)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식사, 대회 사전라이딩 및 대회참가비, 현지 코로나 검사, 여행자 보험 등을 포함한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와 40여 종 이상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괌 PIC 리조트에서 투숙한다. 12월 11일(일) 개최되는 대회 이후 참가자 대상 호텔 만찬도 즐길 수 있다. 이달 중 예약하면 KB국민카드, 신한카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7%(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 ‘북해도ㆍ도쿄 패키지 여행’ 상품 판매

인터파크가 북해도와 도쿄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4박5일 상품을 선보인다. 삿포로 시내, 도야 온천, 치토세 등 북해도 대표 관광지에서 3박, 도쿄 하네다에서 1박하는 상품으로, 전 일정 모두 일본항공(JAL)을 이용한다. 도야호 유람선, 오타루 운하, 노보리베츠 등 명소 방문과 함께, 대게 뷔페ㆍ징기스칸(일본식 양고기 요리) 등 전일 식사가 포함돼 미식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 시 20만 원을 추가 결제하면 전 구간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신한카드ㆍKB국민카드 등 제휴 카드로 결제 시 7%(최대 10만 원)의 선착순 할인도 가능하다.

■ ‘이야기가 있는 유럽 여행’ 상품 출시


인터파크가 패키지와 개인 여행의 장점을 동시에 반영한 ‘이야기가 있는 유럽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터키 9일, 스페인 9일 상품을 각각 선보이며 전문 여행 가이드와 함께 하는 관광과 함께 일부 대도시에서는 4시 이후 개인별 자유시간을 제공한다. 전 일정 구글 평점 4점 이상의 엄선된 호텔을 이용하고, 인기 맛집 투어도 포함했다. 또한, 국내선 항공편 또는 고속열차를 활용해 이동 시간을 최소화한다. 인터파크는 터키와 스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관련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