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C
Seoul
Monday, January 25, 2021

“보름달처럼 풍성한 경품이 한가득” 진에어, 추석 맞이 현장 이벤트

[여행 레저] 진에어가 추석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에어는 추석 당일인 13일 김포공항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100% 당첨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 탑승권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인증샷을 올리면 종이뽑기 1회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자 모두에게 뽑기를 통해 진에어 모형 비행기 블록, 제주 유람선 이용권, 여권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에 위치한 진에어 발권카운터 앞에서 오전 8시와 오후 12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승객들의 즐거운 비행을 위한 기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당일 인천~다낭 2편(LJ079, LJ059), 부산~괌 1편(LJ647) 총 3개 항공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객실승무원이 준비한 마술쇼와 풍선아트, 퀴즈쇼 등을 선보인다. OX퀴즈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낵 및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추석 연휴를 앞둔 1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천공항 ‘셀프 백 드롭(Self Bag Drop)’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국제선 항공권(1명), 2등 국내선 항공권(2명), 진에어 모형 항공기(10명) 및 모바일 커피 교환권(3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셀프 백 드롭은 셀프 체크인으로 수속한 승객이 직접 수하물을 부칠 수 있는 자동 수하물 위탁 서비스로, 추석 연휴 등 승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이용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다.

진에어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쾌하고 편안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Related Stories

Latest News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일일 오피스 패키지’ 선보여

코로나19로 생활의 일부가 된 재택근무로 인해 확산된 ‘재텔근무(재택근무+호텔)’ 트렌드에 따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풍성한 경품과 함께 여행 떠나요” 진에어, 울산∙포항 노선...

진에어가 2월 7일까지 2주간 김포~울산과 김포~포항 노선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진에어는 홈페이지 예매 고객을...

대한항공,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 확대 시행 

대한항공은 해외를 출발해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15개 노선에 대해 ‘수하물 탑재 안내서비스’를 1월 25일부터 확대 실시한다.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는 고객이 항공기 탑승 시점에 자신의 위탁 수하물이 항공기에 잘 실렸는지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6월 1일부터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에 대해 첫 서비스를 실시한데 이어 7월 부터는 뉴욕, 댈러스, 밴쿠버 등 미주 출발 6개 노선에도 확대 적용한 바 있다.  이번에 확대되는 노선은 유럽 4개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파리, 비엔나), 미주 6개 (라스베이거스, 보스턴, 시애틀, 애틀랜타, 워싱턴, 호놀룰루), 대양주 3개 (브리즈번, 시드니, 오클랜드) 및 두바이, 홍콩 등 15개다. 이 서비스는 ‘수하물 일치 시스템 (BRS, Baggage Reconciliation System)'을 활용한 것으로 탑승수속시 생성되는 수하물의 바코드 정보를 항공기 탑재 시의 스캔 정보와 비교·확인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승객이 탑승하는 항공기에 위탁 수하물이 정상 탑재되는 순간 고객에게 안내 메시지가 전송된다. 메시지는 대한항공 모바일 앱 ‘대한항공 My’의 ‘알림함’ 또는 ‘수하물 조회’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대한항공 My’ 설정에서 푸시 알림에 동의를 할 경우 별도로 앱을 열어 조회하는 수고 없이 탑승전 자동으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대한항공은 올해 안으로 취항하는 모든 국내·해외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비엣젯항공, 화물운송 부문 ‘올해의 저비용 항공사’ 선정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2020년 화물운송 분야의 성과를 인정받아 글로벌 항공화물 산업 전문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몽상클레르 케이크 포장 예약 판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오는 1월 25일부터 대표 케이크 2종을 포장 예약 판매한다. 온라인 예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크 2종은 ▲세라비 ▲생크림 데코다. 세라비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후람보아즈의 산미, 피스타치오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베스트 셀러이며, 생크림 데코는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사이에 제철 과일이 들어가 생크림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에 달콤한 맛이 더해진 케이크다. 반얀트리 서울은 온라인 포장 예약을 이용하여 몽상클레르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다. 우선, 사전 예약 시 초콜릿으로 원하는 메시지를 적어주는 초콜릿 레터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1월 27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은 10% 할인 혜택도 준다. 한편,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이 있으며, 반얀트리 서울 호텔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판교점에서도 운영 중이다. 몽상클레르 케이크 2종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픽업은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에서만 가능하며, 차후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판교점에서도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2021년 1월 25일부터 상시로 판매하며, 가격은 모두 4만 5천원이다. 방문일로부터 3일 전 예약 필수다.        

마리아나제도, 제 17회 티니안 핫페퍼 축제 정상 개최

마리아나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사이판에서 남쪽으로 8km 떨어져 경비행기로 10분이면 갈 수 있는 작은 섬 티니안에서...

Travel Stori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