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가을의 낭만을 품은 야외 정원에서 와인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 개최

디오니소스-와인페어 메이필드호텔
[여행 레저] ‘메이필드호텔’은 9월 21일(토)과 22일(일) 이틀간 청명한 가을 저녁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에서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Dionysos Wine Fair)’를 개최한다.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는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되는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벨타워 가든에서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며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와인 페어에서는 150여 종의 세계 우수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다. 또한 나에게 맞는 와인을 찾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취향에 맞춰 와인을 추천해주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 구입도 가능하다.
즉석에서 조리되는 바베큐 플레이트와 이베리코 하몽&멜론, 부라따 치즈 카프레제 등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도 마련된다.

세련된 무대매너가 특징인 겟올라잇 밴드의 감미로운 모던팝 재즈와 리듬감 넘치는 탭댄스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 드레스 코드인 ‘바이올렛’ 색상의 의상을 입은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추첨 등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와인, 화장품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참여고객과 메이필드호텔 피트니스 멤버쉽 고객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N-pay 얼리버드로 결제 시 VIP 4인 SET에 한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