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송출연, 부산광안리 6단조갈막삼 메뉴 업그레이드와 이색적인 황금불판으로 인기몰이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의 8월 7일 소개분에서는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한 구이전문점을 소개했다.
풍성숯불돼지갈비는 3대째 수제갈비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음식점인데 올해 선보인 6단 조갈막삼 메뉴가 방문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과 높은 평가를 받게되면서 방송출연까지 이어지고 있다.

6단조갈막삼은 여러 종류의 조개, 수제갈비, 막창과 삼겹살을 6단으로 특별 제작한 쟁반에 디스플레이하여 주문한 고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메뉴 구성에 포함된 식재료는 모두 구이요리로 인기가 있는 종류들로 해산물과 다양한 돼지고기의 부위를 한 자리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는 주로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취급하는 전문음식점이 많이 있지만 반대로 해산물이 아닌 다양한 식재료를 선보일 수 있는 곳은 보기 드물다.

풍성숯불돼지갈비는 광안리 해수욕장 주변의 광안리 맛집거리 중에서는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국내의 타 지역에서 방문한 여행객이나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식당의 한 관계자는 “풍성숯불돼지갈비는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 3대째 수제갈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구이전문점이었지만 방문객과 고객의 요청으로 조개류의 해산물을 함께 제공하게 되었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3단 조갈삼 메뉴가 온라인 SNS상에 큰 관심을 받게 되면서 올해에 6단 조갈막삼으로 업그레이드 된 메뉴와 함께 여행객에게 관심을 끌 만한 황금불판을 함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한다.

황금불판은 99.99% 순금으로 제작된 불판으로 일반적인 불판과 색상이 다르며, 금색으로 빛나는 모습이 돋보이기 때문에 이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소셜미디어에서도 사진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사용자도 찾아볼 수가 있다.

풍성숯불돼지갈비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광안해변공원으로 걸어오면 나오는 맛집거리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주말 기준 12시에 개점하여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시간까지 식사를 즐길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