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세계 최초 자동인물 모드 지원되는 초경량 휴대용 LED 프로젝터 ‘C250i’ 선보여

에이서, 장소와 시간에 관계 없이 스마트폰 컨텐츠 공유 가능한 휴대용 프로젝터 ‘C250i’ 선보여 - 세계 최초로 자동인물 모드 지원되는 풀HD LED 프로젝터 - 원통형 디자인으로 스탠드나 삼각대 없이 사용 가능하고 최대 30,000시간 지속되는 LED 모듈 내장 - 전시장과 회의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00루멘 레이저 프로젝터 ‘PL1 시리즈’도 함께 공개

C250i- 제공;에이서

글로벌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가 세계 최초로 자동인물 모드가 탑재된 초경량 프로젝터 ‘C250i’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C250i’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고 멀티 앵글을 지원하는 원통형 디자인의 LED 프로젝터이다.

C250i는 톡특한 트위스트 롤 디자인으로 인해 별도 스탠드나 삼각대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벽이나 천장 등에 컨텐츠를 투사할 수 있으며, 자동인물 모드가 지원되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영상 채팅이나 라이브 스트리밍 컨텐츠를 무선으로 직접 투영할 수 있다.

아울러 풀HD 1080p 화면을 지원하고, 단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무선 연결이 가능해 이동 중에도 별도의 케이블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0,000시간 수명의 LED 모듈이 탑재되었고 100% NTSC 색영역 지원, 300 안시루멘 밝기, 스마트폰 충전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지원된다.

그 밖에 USB 타입 C, USB 타입 A, 표준 HDMI 포트 등이 지원되어 다양한 기기들을 연결할 수 있다.

한편 에이서는 회의실이나 전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프로젝터 ‘PL1 시리즈(PL1520i/PL1320W/PL1220)’도 함께 선보였다.

최대 30,000시간 지속되는 LED 모듈이 지원되고 IP6X 방진 기능을 갖춰 먼지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기존 케이블을 대체하기 위한 무선 프레젠테이션 시스템인 에이서의 캐스트마스터 터치(CastMaster Touch) 프로그램도 탑재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에이서 프로젝터 신제품의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