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떠나볼까?’ 2019 테마여행박람회, 오는 10월 31일~11월 3일 개최

여행의 모든 것을 담다… 10월 31일부터 킨텍스에서 개최, 참가업체 추가 모집 중

테마여행박람회-포스터

[여행 레저] 2019 테마여행박람회가 오는 10월 31일 목요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4홀에서 열린다.

여행박람회 사무국과 지디넷 코리아의 공동 주최 하에 최초로 여행 관련 모든 카테고리를 총망라하였다. 본 박람회는 ‘당신이 원하는 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시장 컨셉을 잡았다. 따라서 지금까지 여행사나 정부에서 주최한 여행박람회와는 차별성을 가지게 된다. 가족여행, 신혼여행, 태교여행, 우정여행, 추억여행, 이색여행, 단기투어 등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였다.

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는 품목들은 다음과 같다. ▶해외 패키지부터 자유여행, 배낭여행, 컨셉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테마여행 존. ▶투어, 티켓, 렌트, 플랫폼 서비스, 액티비티 등의 플랫폼 존. ▶숙박, 항공 존. ▶면세점, 카메라ㆍ가전, 여행용품, 로밍/환전/보험 등의 여행용품 존. ▶캠핑카, 캠핑용품 등의 캠핑 존. ▶여행 커뮤니티, 가이드북, 매거진 등의 커뮤니티 존. ▶정부 지자체, 해외 관광청, 문화원의 지자체/관광청 존.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전시장 내 무대에서는 특색 있는 여행 관련 특강과 토크쇼, 여행 도서 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여행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는 “기존 여행박람회의 틀을 깨고 여행 관련 모든 카테고리를 모아 놓은 국내 유일의 여행박람회로, 여행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올 겨울방학 시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은 ‘2019 테마여행박람회’ 참가로 간편하게 끝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참가업체를 추가 모집하고 있다. 9월 말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람회 개최 일주일 전(10월 24일 목요일) 18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할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2019 테마여행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여행박람회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