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펼쳐지는 불꽃의 향연!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불꽃 축제

MEA-Seoul-190911-2019-여의도불꽃축제-명당호텔.
[여행 레저] 10월 5일 단 하루,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틱한 불꽃 축제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불꽃 축제 명당으로 알려진 특급 호텔들이 불꽃 축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을 마련하여 고객들을 끌기 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불꽃 축제는 호텔 명당에서! 호텔에서 즐기는 불꽃 축제 패키지, 식음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에서는 10월 5일 여의도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 축제’ 패키지와 ‘애프터 파이어웍스(After Fireworks)’ 패키지를 2019년 10월 5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마포의 ‘불꽃 축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과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 G) 파우치 1개,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제공한다.

특히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와인 1병(레드 또는 화이트 중 랜덤 제공) 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팀에게는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의 붙이는 미니 마사지기S 1세트를, 10팀에게는 달팡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증정한다. 가격은 19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2019 여의도 불꽃축제를 맞이해 불꽃축제 전후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를 진행한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불꽃 놀이 당일인 10월 5일 토요일에도 변함 없이 진행된다.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 요리로 선보이며,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뷔페 섹션을 채운다.

브런치 시간대에 운영되는 만큼 달콤한 디저트와 쌉싸름한 티 들도 준비된다. 특히,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후식으로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에서 ‘2019 불꽃 스페셜 디너(2019 Fireworks Special Dinner)’를 선보인다. ‘2019 불꽃 스페셜 디너’는 이비스 스타일 7층에 위치한 ‘인스타일(In Style)’에서 준비한 특별한 음식과 함께 칭따오 맥주 1잔을 무료로 즐기며 여의도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사를 즐기면서 여의도 불꽃 축제를 더욱 가까이에서 관람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추가 요금(2인 기준 50,000원)을 지불하면 창가 측에 위치한 바 탑(Bar Top)의 테이블과 함께 무제한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 탑의 좌석은 2인석으로 최대 4팀이 착석 가능하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기간 동안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불꽃축제 뷰가 보장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레드와인, 쿠키세트,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알라메종 델리 헴퍼박스’를 제공하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2019 Fireworks Room Package)’를 판매한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패키지는 10월 5일(토)까지 오직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58만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48만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43만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38만원부터)에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등의 혜택은 각 호텔 별 상이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10월 5일(토)에 열리는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한 ‘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일 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가 객실에 제공된다.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스페셜 세트는 불꽃축제 관람 전 또는 후에 즐길 수 있도록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2~3종과 크래커&견과류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 티라미수 홀케이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최저 디럭스 객실 기준 39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불꽃 축제의 시작과 끝을 글래드 호텔에서! ‘불꽃 축제패키지 출시

  • 글래드 마포, 10월 5일 단 하루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불꽃 축제 즐길 수 있는 ‘불꽃 축제’ 패키지와 축제의 여운을 달래 줄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 출시
  • ‘불꽃 축제’ 패키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 파우치, 제주 인증 마스크 팩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 와인 1병 또는 조식 2인 혜택 중 선택, 선착순 20팀 한정 클럭(KLUG) 미니 마사지기S 제공, 10팀에게는 달팡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핸드 앤 네일 크림 증정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