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묘한 여행’ 윤봉길, 박시후에게 캐나다 대자연 속 설레는 고백…”I love 시후” 브로맨스의 진수!

-해산물 마니아 윤봉길 위해 박시후가 고른 곳은?-‘봉구 첫 바다수영’에 윤봉길X박시후 “감개무량” 

[사진제공= 채널A 개밥 주는 남자-개묘한 여행]

배우 윤봉길이 한류스타 박시후와의 캐나다 여행에 감동한 나머지, “I love 시후라며 설레는 고백을 해 ‘브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개묘한 여행에서는 윤봉길X봉구 ‘봉봉브라더스를 위한 캐나다 ‘시후 투어의 두 번째 코스가 공개됐다어릴 때부터 시골에서 자라 ‘자연인’ 성향이 강한 박시후가 준비한 코스는 바로 캐필라노 협곡으로엄청난 높이의 흔들 다리와 울창한 숲이 있는 곳이었다.

하지만 낯선 곳이 무서운 박시후의 반려견 봉구는 물론윤봉길 역시 높은 곳을 좋아하지 않아 ‘얼음이 된 모습을 보였다윤봉길은 “처음엔 굳이 왜 이런 곳에 와야 하나 생각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기가 막힌 풍경에 반해서 오지 않았다면 정말 아쉬웠겠다고 생각했다시후 형에게 너무 고마웠다고 캐필라노 협곡 투어 소감을 밝혔다.

이곳에서 박시후와 윤봉길은 ‘무림 고수처럼 단전 호흡을 하며 산림욕을 마음껏 즐겼다박시후가 “I love Canada”라고 말하자윤봉길은 “I love 시후라고 받아쳐 둘의 ‘브로맨스는 한층 더 짙어졌다.

캐필라노 협곡 투어에 이어 박시후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윤봉길을 위해 전망 좋은 시푸드 레스토랑으로 향했다반려견 봉구는 밖에 묶여 있어야 했지만반려견 대기 시설이 잘 되어 있어 박시후와 윤봉길은 걱정 없이 미식을 즐기고 함께 인증샷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의 마지막 투어 장소는 킷실라노 도그비치로개들이 바다 수영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였다윤봉길은 박시후와 함께 겁먹은 봉구를 잘 달래며 첫 바다 수영을 할 수 있게 이끄는 자상함을 보여줬다그는 “첫 수영을 한 봉구가 정말 기특했다 “봉구를 위한 최고의 장소여서 저 역시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됐다며 감개무량해 했다.

봉구를 뛰어놀게 한 윤봉길과 박시후는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카약 체험을 하며 환상의 호흡을 맞춰 캐나다 여행을 마음껏 즐겼다.

박시후와 윤봉길의 브로맨스와 함께 좌충우돌 반려견 동반 캐나다 여행이 이어질채널A ‘개밥 주는 남자개묘한 여행은 매주 토요일 저녁 7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