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조병규, 조만간(?) 결혼 예고?“20대에 안 하면 40대까지 못할 듯…” 김종민 ‘불똥’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구례 머슴’ 조병규가 “20대에 결혼 안 하면 종민이 형처럼 40대까지 못할 것 같다는 폭탄 선언으로 김종민을 디스(?)해 폭소를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게스트 유동근과 구례 현천마을 입주자 전인화김종민조병규가 둘러앉아 담소를 나눴다이날 ‘사랑꾼’ 대선배 유동근은 30여년 전 아내 전인화와의 드라마틱한 러브스토리를 꺼내 ‘총각 듀오’ 김종민과 조병규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조병규의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전인화는 “같은 작품에 출연했다여자친구도 배우라고 말했다이에 조병규에게 “병규도 결혼 고민을 하느냐는 질문이 쏟아졌다조병규는 김종민의 눈치를 보며 “20대에 결혼을 안 하면 종민이 형처럼 40대까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난데없이 ‘불똥을 맞은 김종민이 조병규에게 원망의 눈빛을 보내는 가운데유동근은 “연애만 많이 하고 결혼은 안 하는 건가?”라고 물으며 “무슨 욕구가 있는 건 아니지?”라고 덧붙여 김종민의 귀를 의심하게 했다전인화 또한 “지금 만나는 여자분도 ‘나도 그런 사람 중 하나일까’ 생각하느라 불안하겠다 ‘팩트 폭격을 던져 부창부수의 모습을 보였다결국 목이 타들어간 김종민은 우유를 벌컥벌컥 마셔 폭소를 자아냈다.

MBN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 중이다매주 토요일 밤 9 MB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