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감성담은 ‘파주 호텔 시에나’ X ‘퍼스트가든’의 콜라보 단독 상품 출시

퍼스트가든 이용하면, 비즈니스부터 프리미엄 룸까지 조식포함 파격적 할인 실시

호텔시에나_퍼스트가든-사진
[여행 레저] 퍼스트가든(회장 김창희)이 호텔 시에나와 단독 특가 상품을 24일 오전부터 판매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호텔 시에나는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파주 유일의 3성 관광 호텔로서 파주시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하고 있는 운정신도시 초입에 위치한 호텔이다.

또한 전 객실의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면서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으며 100객실 규모로 레스토랑, 비즈니스코너, 미팅 룸 등의 부대업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특별 시설을 갖춘 호텔시에나가 파주 최대 테마파크인 퍼스트가든과 콜라보하여 파격 단독 상품을 출시했다.

퍼스트가든을 통해 호텔 시에나를 예약한 고객일 경우 비즈니스, 슈페리어, 디럭스(전객실 조식포함)를 제공하며 전객실 50%이상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숙박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파격 상품을 기획한 파주 호텔 시에나와 퍼스트가든 관계자는 “주말, 평일, 비수기, 성수기 상관없이 동일가를 제공하며 퍼스트가든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예약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전했다.

퍼스트가든은 파주 최대 멀티 테마파크이며, 호텔 시에나는 파주에서 유일한 3성급 비즈니스 관광호텔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