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오션뷰가 한눈에 보이는 ‘서귀포 흑돼지명가’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가볼만한 곳

추분이 지난 이번 주말에도 제주도의 자연경관에 가을을 만끽하고 싶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는 한반도 최남단에 자리한 섬으로 이국적인 풍경과 자연의 아름다움,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 섬이다.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이 찾는 관광지 제주도는 계절마다 다른 색을 갖고 있다. 또한 먹거리도 많다는 것이 여행지 1위를 놓치지 않는 비결이다.
이에 우리나라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볼거리가 많은 중문관광단지는 워낙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늦가을 여행으로 제격일 것이다.

아름다운 제주, 자연이 만들어낸 웅장한 모습 앞에 감탄하고 있노라면 제주도의 특색 있는 음식 생각이 간절하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을 얘기하라고 하면 제주 흑돼지가 빠지지 않는다.

제주도 서귀포시에는 흑돼지 맛집 ‘서귀포 흑돼지명가’ 이 있다. 외관과 실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많은 사람들이 약속장소로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한 이곳은 제주도 흑돼지를 사용하여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

서귀포맛집 ‘서귀포 흑돼지명가’는 식당에서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가 아름다운 경관과 분위기를 조성한다. 식당의 홀 규모가 커서 인원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단체모임, 동호회, 회식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제주 흑돼지인 만큼 고기 두께, 육즙 등이 남다르며, 두툼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매인 메뉴로 명가스페셜은 푸짐한 흑돼지 오겹살과 양념구이,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냉면까지 차려지는 한상이다.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서귀포 흑돼지명가’는 또한 넓은 주차장이 있어 차량 소지자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에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시간까지도 현지인과 여행객늦은 저녁에도 방문이 가능하여 제주를 오랫동안 즐긴 관광객들이 쉬어가는 코스로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