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7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보증 및 무상서비스 기간 만료된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 대상
-모파(MOPAR®) 순정 부품,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특별 할인
-타이어 5% 특별할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FCA 서비스 상품권 제공

(여행레저신문=강정호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9월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4주간 보증 및 무상서비스 제공 기간이 만료된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최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 순정 부품,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은 20%, 타이어는 5%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FCA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FCA 코리아는 신규 고객은 물론 보증 및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변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서비스센터별 추석연휴 휴무일은 FCA 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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