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우리, 사랑했을까’, 오늘(2일) OST 전곡 담은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종영을 앞둔 JTBC ‘우리, 사랑했을까’의 OST들이 드라마의 여운을 잇는다.

 

2일 정오(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음반 역시 오는 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이바다, 손디아(Sondia), 여자친구 유주, 9와 숫자들, 마크툽(MAKTUB)&이라온, 원위(ONEWE), 수안, 모트(Motte) 등이 참여한 명품 OST 8곡이 담겼다. 메인 타이틀곡은 마지막 회를 장식하는 이바다의 ‘Dreams’가 낙점됐다.

 

또 드라마 적재적소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스코어 트랙 16곡까지, 총 2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당신도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는 위로를 선사한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의 OST들이 종영의 여운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 김다솜 등 최고의 연기자들이 열연을 펼친 ‘우리, 사랑했을까’는 싱글맘이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주인공 노애정 앞에 나타난 4명의 남자들과 벌어지는 로맨스 극이다. 2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