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 찾은 추석 알바자리!” 알바천국, ‘2020 추석 알바 채용관’ 오픈

■ 추석 연휴 단기 아르바이트 구직자 위한 추석 알바 채용관 서비스 운영 시작 ■ 근무기간 1개월 내 공고 중 추석 연휴 특화 업직종에 해당하는 알바 자리를 쉽고 빠르게 ■ 구직자가 선호하는 조건에 맞춰 알바천국이 선별한 공고를 만나볼 수 있는 ‘PICK 영역’ 주목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추석 연휴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를 위한 ‘추석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이번 추석 알바 채용관은 근무기간 1개월 이하의 단기 알바 공고 중 추석 관련 키워드나 추석 연휴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에 해당하는 공고를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석 연휴 특화 업직종은 총 5개로, 판매판촉 매장관리안내 유통생산 배송배달 포장제조 등이다.

 

더불어 채용관 내 상단에는 ‘알바천국이 딱 찾아낸 추석 알바 자리’를 주제로 한 ‘PICK 영역’을 마련하고 식비 지원, 높은 급여 등 구직자가 선호하는 조건에 맞춰 알바천국이 선별한 20여 개 공고를 별도로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최근 조사에서 대학생은 물론 취업준비생, 직장인까지 5명 중 3명 가량이 추석 알바를 계획하고 있다고 응답했다”며 “추석 알바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경쟁률 또한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에 나에게 맞는 공고 세부사항을 설정하고 주기적으로 공고를 체크하는 등 적극적인 구직 활동을 이어가길 추천한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