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고객 취향 저격하는 가을 패키지 5종으로 일상과 거리 두는 호캉스 제안

l  워커힐, 거리두기 준수한 ‘언택트’ 가을 호캉스 위한 5종 가을 패키지 선보여 l  단풍 물든 아차산 산책은 물론 인기 메뉴 ‘투고’로 즐길 수 있어 l  객실에 머무는 시간에는 특별함 더하고 호캉스 추억 간직할 시그니처 디퓨저 증정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는 가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인파를 피해 ‘늦캉스’를 노리는 투숙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면서도피자힐 메뉴 테이크 아웃이나 룸서비스 등 ‘거리두기’를 지킬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식사까지 객실 내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을이 폴폴(Falling in Fall)’ 패키지2종과 비스타 워커힐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를 마련했다.

 

그랜드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폴폴 Ⅰ’ 이용 투숙객은 워커힐 ‘피자힐’의 인기메뉴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 아웃 해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폴폴 Ⅱ’를 선택하면 룸서비스 치맥 세트가 제공된다가격은 각각 18 4천원, 19 4천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에 치맥 세트 룸서비스가 포함돼 한강 풍경 혹은 단풍이 물든 아차산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룸서비스 치맥 세트에는 후라이드 치킨과 소시지감자 칩스모둠 피클샐러드와 주류 또는 음료가 제공되며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가격은 25 4천원부터다.

 

또한호캉스의 추억을 향기로 간직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되었다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 정원@더글라스’ 패키지와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 하늘(Autumn Sky)’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1개가 증정돼객실에 머무는 동안 쾌적함을 더해주고체크아웃 후에는 워커힐에서 느낀 가을 호캉스의 여운을 향기로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가을 정원’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조식그리고 간단한 주류와 요깃거리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되며 가격은 22만원부터다더글라스 아워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다또 한국관광공사 지정 거리두기 언택트 여행지인 아차산 산책로와 더글라스 가든을 거닐며 한적한 야외에서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다.

‘가을 하늘’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라운지 조식은 뷔페 대신 단품 메뉴로해피아워는 세트 메뉴로 운영되며가격은 33만원부터다.

 

워커힐 관계자는“하늘길이 막히고 짧은 휴일이 계속되면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택지로 ‘호캉스’가 점점 보편화되면서고객마다 호캉스를 즐기는 각각의 방법과 취향이 생겨났다”고 말하며“워커힐에서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포착해고객의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구성하고자 했다”고 패키지 구성 의도를 설명했다.

 

워커힐의 가을 패키지는 모두 11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본 패키지를 비롯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