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2년 연속 ‘극장판 엉덩이 탐정’ OST 참여…오늘(28일) 오케스트라 버전 大공개

  - 노라조, ‘극장판 엉덩이 탐정’ 새 주제곡 공개! 업그레이드된 흥+역대급 중독성 선사

가수 노라조가 2년 연속 ‘극장판 엉덩이 탐정’ OST에 참여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두 번째 극장판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OST를 발매한다.

 

노라조가 가창에 참여한 ‘극장판 엉덩이 탐정 뿡뿡! 사건해결 댄스’ OST(orchestra ver.)는 ‘인디아나 존스’ 풍으로 탄생됐다.

 

‘엉덩이 탐정’ 극장판 첫 번째 시리즈에 이어 2년 연속 주제곡을 부른 노라조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편곡된 새 주제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과 특유의 흥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노라조는 “다시 한번 ‘엉덩이 탐정’과 함께해서 정말 기쁘다. 지난 주제곡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느낌의 주제곡이 탄생한 것 같다.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노라조는 매주 토요일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 타이머 밴드로 활약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