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함소원 “진화와 밀당 2박3일”… 이상아 “조지환 부부의 32시간 수준?”

-함소원 남편 자랑에 홍진경&이상아 ‘분노(?)’...“자랑이야, 뭐야”...“욕 먹겠네” -함소원의 부부관계 리드법? “어깨만 살짝 노출해도...” 5MC, 충격의 탄성!

채널A SKY(스카이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출격한 함소원이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의 ‘밀당’ 노하우를 공개해 5MC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28일 방송될 ‘애로부부’ 10회에는 ‘애로부부 1회부터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전부 다 봤다는 ‘19금 입담 폭격기’ 함소원이 등장뜨거운 부부생활에 대해 가감없이 털어놨다홍진경이 “누가 부부관계를 먼저 리드하느냐고 묻자 함소원은 “슬립 가운 같은 걸 입고 어깨만 살짝 노출해도 남편이 젊어서 눈치가 빠르다 “가운을 슬쩍만 내려도 옆으로 오셔서 무거운 저를 안아올려 주신다고 말해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MC들은 또 “혹시 ‘속터뷰에 출연해서 의뢰하고 싶은 건 있으신지?”라고 함소원에게 물었다그러자 함소원은 “있다면애정표현을 너무 하는 것?”이라고 고민하며 말했고홍진경은 “자랑이야뭐야…”라며 분노(?)를 폭발시켰다이상아 역시 “이거 욕 먹겠네라며 “속터뷰에 출연해 화제가 된 ‘32시간마다 부부관계 고민의 조지환&박혜민 부부 아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함소원은 “그 정도는 아니에요못 이겨요라며 “저는 어느 정도 남편과 ‘밀당을 하거든요좀 밀어놨다가 약간 그리울 정도에 당기고…”라고 또다른 부부관계 노하우를 밝혔다.

18세 연하 남편 진화를 사로잡은 특급 매력녀 함소원이 작정하고 ‘19금 입담을 폭발시킬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SKY에서 9 28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SKY 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