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가을 패캉스 위한 ‘짱구네 호캉스’ 프로모션 실시

- 가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 짱구 캐릭터 콜라보 특별 투숙 패키지, 포토존, 미디어 파사드 등 즐길 거리 풍성… 온 가족 호캉스에 제격

449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가을 시즌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부모와 아이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짱구 캐릭터를 호텔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 패키지부터 콜라보 디저트 메뉴, 포토존, 미디어 파사드까지 마련해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모두 즐기며 신나는 가족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짱구 캐릭터 콜라보 상품들을 특전으로 제공하는 특별 투숙 패키지를 선보였다. 체크인 당일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파라다이스시티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짱구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2병과 ‘짱구 점보 초코비’, 짱구 에이드 2잔(레몬, 오렌지, 자몽에이드 중 택 2)을 증정해 짱구와 함께 기분 좋은 호캉스를 시작할 수 있다. 또 실내외 수영장 및 플레이랩, 키즈존, 주중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과 주중 스파 ‘씨메르’(성인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도 짱구네 가족을 만나볼 수 있다. 짱구 엉덩이 푸딩, 짱구 에이드 3종 등 한정판 디저트를 비롯해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짱구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가든카페 뱀부가든을 찾은 짱구 캐릭터들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짱구 사파리 파크 포토존도 조성했다.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가든카페 커피 교환권,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예매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 온 가족이 함께 동심을 만끽할 수 있는 ‘원더박스’와 크로마스퀘어에서도 다양한 협업 이벤트가 펼쳐진다.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일 자유 이용권 3인 혜택 및 ‘짱구 점보 초코비’를 증정하는 특가 패키지와 함께 짱구 카니발게임,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 크로마스퀘어에서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짱구네 가족의 유쾌한 일상을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로 선보이는 쇼를 펼친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2년 연속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했다. 또한 방역 활동을 포함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과 올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3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