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 진행

▶ 겨울시즌 유럽노선 항공권 최대 15% 할인, 추가 수하물 혜택도 제공 ▶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도 진행, 출발 기간별 최대 6% 항공권 할인 혜택도

82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이른 겨울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오는 10월 7일(금)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최대 15% 항공권 할인 쿠폰 및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23년 3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 현지 내 ▲백화점 ▲아울렛 ▲레스토랑 ▲유람선 ▲시내 약국 등 제휴처 방문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고 유럽 최대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가 시작돼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이번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로 더 합리적인 가격의 유럽 겨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나항공은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9월 23일(금)까지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중국노선 제외) 항공권 구매시, ▲10월~11월 출발 승객에게는 3% 할인 쿠폰을 ▲12월~23년 1월 내 출발하는 승객에게는 6% 할인 쿠폰을 제공해 출발 기간에 따른 항공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일부 노선 기간별 할인율 상이)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 ‘오즈드림쿠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여객운송 정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국제선 증편에 나서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수요 회복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