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뮤지컬 ‘마틸다’ 패키지 선보여

165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뮤지컬 ‘마틸다’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뮤지컬 <마틸다>는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동문학가로 손꼽히는 로알드 달(Roald Dahl)의 소설로 뮤지컬화 한 작품이다. 영국 최고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제작하고 매튜 와처스(개발 및 연출), 피터 달링(안무), 팀민친(음악), 폴 키이브(일루션)등 웨스트엔드 최고의 창작진이 완성했다. 이번 뮤지컬은 최재림, 최정원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현하며, 오는 10월 5일부터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시작된다.

먼저 ‘마틸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타입에 뮤지컬 VIP 티켓 예매권 또는 R석 티켓 예매권 중 선택이 가능하며, 모모카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뮤지컬 티켓은 체크인 시 제공되어, 해당 쿠폰을 통해 예매와 취소는 직접 하는 방식이다. 가격은 304,000 부터이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9월 26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