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영국 최고의 이탈리안 퀴진셰프 ‘테오 랜달’ 초청 갈라디너! 

자신의 이름을 딴 이탈리안 레스토랑 세계적으로 5곳 운영 중인 테오 랜달 셰프 초청- 7코스 이탈리안 테이스팅 메뉴와 희소성 높은 이탈리안 와인 페어링 선보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영국 최고의 이탈리안 퀴진셰프 ‘테오 랜달’ 초청 갈라디너!

[여행 레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세계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딴 이탈리안 레스토랑 5곳을 운영 중인 유명 이탈리안 퀴진셰프 테오 랜달(Theo Randall)을 초청해 10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테이블34에서 총 7코스의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가 페어링한 희소성 높은 이탈리안 와인 5가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테오 랜달은 30년 경력의 저명한 이탈리안 퀴진 셰프로, 런던에 본인의 이름을 딴 파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테오 랜달>을 운영 중이며 유명 매체와 평론가들에게 런던에서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으로 손에 꼽히는 곳이다. BBC의 마스터셰프(MasterChef), 새터데이 키친(Saturday Kitchen) 등 유명 TV쇼에도 다수 출연한 영국의 셀러브리티 셰프이다. 

그는 런던의 유명 레스토랑인 River Café에 수석 주방장으로 근무 당시인 1997년에 미쉐린 1스타를 획득했고, 그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인 <테오 랜달>은 오픈 2년만에 ‘올해의 이탈리안 레스토랑(Italian Restaurant of the Year)’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2006년 런던을 시작으로 방콕, 홍콩, 취리히 등에도 자신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을 오픈해 총 5개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며, ‘PASTA (2006)’와 ‘My Simple Italian (2015)’ 등의 저서도 발간했다.  

테오 랜달은 요리의 완성도를 위해 정기적으로 이탈리아에 방문해 영감을 얻는 등, 매일 최상의 제철 재료로 메뉴를 달리해 선보인다.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2014년 태틀러 레스토랑 어워즈(Tatler Restaurant Awards 2014)에서 최고의 메뉴상을 수상하기도 한 그의 시그니처 메뉴인 ‘송아지 카펠레티’를 비롯해, 향이 진한 이탈리안 레몬으로 만든 ‘아말피 레몬타르트’ 등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그의 추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셰프 초청 갈라 디너에는 희소성 높은 이태리 품종의 귀한 와인들도 대거 매치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에피타이저 코스에 매칭될 ‘발도비아데네 (Valdobbiadene Superiore di Cartizze – Bisol ’17)’는 그랑크뤼로 인정받는 프로세코 최상급 포도원인 카르티제에서 생산되고 전체 생산량의 1% 미만의 희소성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또한 메인 디쉬에 함께 선보일 ‘바르바레스코 (Barbaresco – Bava ’15)’는 100년 이상된 유서 깊은 와인생산자의 와인으로 바바레스코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을 잘 살렸다고 평가 받는 와인이다.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테이블 34에서 진행될 이번 테오 랜달 셰프의 갈라 디너는 일 40명 한정으로 판매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