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 연휴에 국내 여행 떠나볼까~스마트인피니, 제주•경기•강원 등 국내 여행 상품 특가 판매

- 자사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연휴에 즐길 만한 국내 여행 상품 소개- 제주 아쿠아플라넷,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 지역 인기 레저상품 할인 판매- 경기도 가평 소재 ‘캠프통포레스트’ ‘캠프통아일랜드’ 숙박과 글램핑 등 40% 할인

징검다리-연휴에-국내-여행-떠나볼까_스마트인피니-제주-경기-강원-등-국내-여행-상품-특가-판매

[여행 레저]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대표 진영주)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자사의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국내 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제주경기도강원도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다양한 지역 여행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지금 가야할 제주도 핫스팟’ 기획전을 통해 인근 체험&관광지를 추천한다제주 인기 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000원 즉시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아쿠아플라넷’에서는 화려한 다이나믹 수중 공연과 함께하는 오션뮤지컬국내 최대 규모 아쿠아리움을 포함해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약 1만평 규모의 세계 최대 착시 테마파크로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과 눈앞에 펼쳐진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제주 서귀포 제주 공룡 동물농장’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교육형 체험 박물관으로 음식과 음료가 있어 잠시 쉬어 가기 좋다.

실외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모았다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백수목원 ‘제주도 카멜리아 힐’에서는 전세계 80개국 희귀 동백 500여종과 동백나무 6000그루 등을 통해 동백향 가득한 건강한 휴식을 느낄 수 있다제주도 내 최고의 경관과 최장 코스를 자랑하는 카트장 ‘서부 더마파크 카트’에서는 바람을 가르는 신나는 카트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짧은 연휴를 활용해 다녀오기 좋은 경기도강원도 지역 여행상품 입장권과 숙박시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경기도 가평 소재 국내 최대 수상레저 파크 ‘캠프통포레스트 숙박패키지’는 40% 할인한 가격(스탠다드 롯지 기준)럭셔리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캠프통아일랜드 글램핑’은 4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낙산비치의 랜드마크인 ‘양양 낙산비치호텔’은 힐팩가에 구매 가능하다.

서핑마운트슈퍼 익스트림 리버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경험할 수 있는 ‘오션월드 종일권’은 패밀리권을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아쿠아월드해수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쏠비치 아쿠아월드’는 소인기준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양들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힐팩가 소인기준 에 만나볼 수 있다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는 ‘나인포레스트 이화원’은 14% 할인된 가격으로 소인기준 에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인피니 진영주대표는 “10월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연휴와 연차를 이용해 다녀오기 좋은 국내 여행상품을 선보인다”며 “연인이나 가족들과 부담없이 나들이하기 좋은 상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