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와 현대 Hmall, 국내 가을여행 활성화 이벤트 연다

○ Hmall 회원 대상, 여기어때 숙박 할인쿠폰 15만장 선착순 증정○ 여기어때 엘리트 회원 전용 ‘액티비티 최대 70% 할인’ 공개, 요기요 및 Hmall 할인권도 제공

여기어때_사진자료-여기어때와-현대-Hmall-국내-가을여행-활성화-이벤트-연다

[여행 레저]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현대 Hmall과 함께 올가을국내여행을 즐기는 고객 행사에 나선다현대 Hmall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국내 5만여 숙소 예약에 사용 가능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쿠폰은 선착순 15만 명에게 제공한다참여 방법은 H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기어때 ‘쿠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받은 쿠폰은 다음 달 30일까지 ‘여기어때 쿠폰함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회사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국내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시기라며, “합리적인 쇼핑과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동시에 여기어때는 10 VIP 멤버십 ‘엘리트’ 제휴사로 Hmall과 요기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대형 유통 업체의 참여로 80만 엘리트 회원 혜택이 풍성해졌다는 평가다.

여기어때는 Hmall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Hmall에서 ‘여기어때’ 검색 후 등록하면 된다다음 달 30일까지 사용 가능배달 앱 요기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6,000(첫 주문) ▲3,000원 등 2종 쿠폰도 준다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은 이달 말까지. 

더불어 엘리트 회원을 대상으로 ‘액티비티 최대 70% 할인’ 행사도 연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파라다이스 도고 종일권 ▲아쿠아플라넷 63 입장권 등 10여 종의 엘리트 전용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엘리트 회원은 숙소 예약 시 10%를 추가 할인받는다별도의 엘리트 전용 쿠폰도 있다. ▲호텔/펜션(8,000) ▲액티비티(4,000등 엘리트 전용 쿠폰 2종이 주어진다현재 엘리트 회원 수는 80만에 이른다.

여기어때 엘리트는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 없이 5번 이상 ‘예약하면사용자가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되는 제도다올해 초부터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 중이다매월 다수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편성해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더하자는 취지다.

이외에 여기어때는 신규회원 전용 ‘할인UP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신규회원에게 ▲6%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쿠폰 사용 후에도 ▲7% 할인쿠폰 ▲8% 할인쿠폰을 연이어 준다다음 달 30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