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특별한 송년 모임을 위한 얼리버드 특가 진행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남대문_특별한-송년-모임을-위한-얼리버드-특가-진행

[여행 레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동료 또는 친구들과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얼리버드 특가로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2층에 위치한 모먼츠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전체를 대관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은 1인당 6만원으로 최소 15인 이상 예약을 해야하고, 2시간동안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10월 31일까지 사과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팜 투 코트야드(Farm to Courtyard)’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사과를 곁들인 두 가지 종류의 냉채, 사과 딜 소스를 얹은 광어구이, 사과 꿔바로우, 사과 파르페 등 평상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사과 메뉴를 이번 기회에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현재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다양한 할인 및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