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민, OBS 웹드 ‘구해줘 감대리’ 주인공 ‘감정인’ 캐스팅!‘꽃길만 걸어요’에 이어 겹경사!

티앤아이_정유민 사진제공 = 티앤아이컬쳐스)

‘신 스틸러로 불리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여배우 정유민이 OBS 웹드라마 ‘구해줘 감대리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정유민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배우 정유민이 ‘구해줘 감대리의 여주인공인 기획팀 대리 ‘감정인’ 역에 캐스팅돼촬영을 모두 마치고 방영을 기다리는 중이다라고 16일 밝혔다.

‘오피스 문화 타파 코믹 드라마를 지향하는 ‘구해줘 감대리 OBS에서 최초로 기획되는 웹드라마로전파진흥협회의 제작지원을 받아 만들어지는 작품이다여주인공 감대리가 회사 최초로 여성 과장이 되는 고군분투의 과정을 리얼하게 그려낸다.

정유민이 맡은 감대리는 입사할 때 촉망받는 사원이었으나회사 생활에 찌들 대로 찌든 데다 매일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며 살아가는 캐릭터다.

정유민은 그런 가운데서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회사 생활을  하루하루 이겨 내는보통의 회사원이 ‘격공할 수 있는 여주인공을 그려낼 예정이다.

같이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로는 남부장 역의 정희태전무 역의 우현남부장 아내 역의 이승연 등이 있다내로라 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격으로, ‘구해줘 감대리 ‘공감백배’ 직장생활을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독립단편영화 ‘보일 때까지를 통해 충무로단편영화제 대상을 거머쥐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오래영 감독이 차기작인 영화 `커피가 가장 맛있는 온도촬영을 마무리하고 ‘구해줘 감대리의 메가폰을 잡게 됐다.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의 실력파 여배우  정유민은 ‘유나의 거리‘, ‘응답하라 1988′, ‘가화만사성‘, ‘마녀보감‘, ‘구르미 그린 달빛‘, ‘흉부외과‘, ‘나인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KBS1의 새로운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 주연으로 캐스팅돼말 그대로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