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항공권이 8900원? 특가 미리 확인하세요!” 인터파크, 타임딜 ‘인생날 여행편’ 티징 페이지 오픈

■ 11월 7일 인생날 여행편 앞두고 1일부터 6일까지 티징 페이지 오픈, 상품·이벤트 공개■ 미리 계획해야 하는 여행상품 특성 살려 상품 사전 확인 가능한 티징 페이지 마련■ 티징 페이지에서 ‘인생 여행지’ 특가 상품 구매, 호텔 무료숙박, 재방문 이벤트 응모 가능■ 세부 왕복항공권 14만원대, 다낭 5일 패키지 26만원대 등 초특가 타임딜 상품 선공개

인생날-티징-페이지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타임딜 인생날 여행편 첫 선을 앞두고 오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티징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은 지난 4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데여행편은 이번이 처음이다일반 쇼핑상품과 다르게 일정을 미리 계획해야 하는 여행상품의 특성을 고려해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상품 정보를 사전 확인 가능하게 티징 페이지를 오픈한 것.

티징 페이지는 인생 지원금 인생날 방문약속 ▲인생 타임딜 ▲인생 연차 ▲인생 브랜드 인생 여행지 인생이여 0원하라 카테고리로 구성해 상품과 이벤트를 미리 확인 가능하다.

우선 티징 페이지 방문 고객을 위한 특전을 준비, ‘인생 여행지’ 카테고리 상품은 티징 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인생 여행지로 최근 수요 높은 대만과 방콕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티징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있다. ‘인생이여 0원하라’ 카테고리에서 가고싶은 호텔 선택 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0원에즉 무료 투숙 기회를 제공한다. ‘인생날 방문약속’ 카테고리에서는 티징 페이지 방문 후 타임딜 오픈날 재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오는 11월 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인생날 여행편은 여행상품 타임딜을 비롯한 초특가 상품과 이벤트로 마련했다. 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검색 후브랜드 검색을 통해 인생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특히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1시간 단위로 진행되는 타임딜에서 제주도 아시아나 항공권’, ‘세부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다낭/호이안 5일 패키지을 비롯해 어린이대공원 자유이용권’,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행 상품 외에도 ‘BHC뿌링클 세트’, ‘애플 에어팟 2세대도 준비했다아울러 인생 브랜드로 대한항공을 선정해 해당 항공권이 포함된 패키지/자유여행 상품을 19만원대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우승희 담당자는 가격대가 높은 성수기로 알려진 연말에 타임딜로 보다 부담 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티징 페이지에 다채로운 특가 상품을 선공개 하고 있으니원하는 상품을 미리 확인해 7일에 구매하길 바란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