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11월 24일 첫 팬미팅 ‘REMEMBER YOU’ 개최…오늘 ‘엠카’로 첫 데뷔 무대

< BDC 첫 팬미팅 [REMEMBER YOU] 포스터 / 출처 : 브랜뉴뮤직 >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아이돌 유닛 BDC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브랜뉴뮤직은 어제 오후 BDC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들을 통해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다음 달 24일 오후 2시와 6 2회에 걸쳐 연세대 백주년 콘서트홀에서 BDC 1st FAN MEETING [REMEMBER YO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명인 REMEMBER YOU 29일 발매된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타이틀곡인 기억되고 싶어 (REMEMBER ME)의 영문명 의미를 활용, BDC의 첫 팬미팅을 함께 해줄 팬들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또한이번 팬미팅에선 앨범 수록곡들 외에도 멤버들의 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무대들과 함께 3 3색 매력이 담긴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BDC의 극적인 데뷔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사실을 멤버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다이에 보답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120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며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각오를 전했다.

한편지난 29일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발매 이후 각종 온라인 콘텐츠들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BDC (김시훈홍성준윤정환)는 오늘 오후 6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전격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