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나인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 멤버 유빈&차주현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보컬 명문가 메이저나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의 멤버들이 그 베일을 벗는다.

블링블링은 지난 27일 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유빈, 차주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빈은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커다란 눈망울과 청초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보면 볼수록 더 알고 싶어지는 오묘한 매력이 유빈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차주현은 매력적인 금발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애슬레저룩을 착용하면서 드러난 건강하면서도 날씬한 몸매가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블링블링은 유빈과 차주현을 시작으로 멤버 6인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은 또 어떤 콘셉트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11월 17일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블링블링은 보컬 명문가 메이저나인에서 4년간 준비해온 걸그룹 프로젝트로,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겸비한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블링블링은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데뷔 당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오픈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조합본 (좌)유빈, (우)차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