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전문가 김창옥 “소띠 모임에서 만난 정우성, 눈빛이 정말 맑았다”

강연계 BTS 김창옥황금 인맥 공개! “박찬호혜민 스님과 소띠 모임 갖는다

강연계의 BTS로 불리는 강사이자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의외의(?) 인맥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강연계의 아이돌, ‘스타 강사’ 특집으로 김창옥수학 강사 정승제역사 강사 이다지 그리고 부팀장 B1A4 산들이 출연해 대한외국인 팀과 퀴즈 대결을 펼친다.

이날 김창옥은 73년생 소띠 동갑내기 야구선수 박찬호혜민 스님으로 구성된 절친 모임 한우회를 소개했다멤버가 3명만 있는 것이냐는 김용만 MC의 질문에 멤버는 3명이지만가끔 박찬호 선수가 동갑 친구들을 소개해주곤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누구를 데려왔는지 궁금해하자 김창옥은 정우성과의 만남을 밝혀 스튜디오의 환호를 자아냈다김창옥은 얼굴과 키 같은 외적인 것은 보이지 않고 눈빛만 보였다라고 말하며 당시 만남을 회상했다이어 정우성의 눈빛에서 이 순간에 마음을 다해 집중하고 있다고 느꼈다며 정우성의 진중한 태도를 칭찬했다고.

한편 김창옥은 국민 힐링 멘토답게 심금을 울리는 명언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한국인은 물론 대한외국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퀴즈와의 소통에서도 뛰어날지는 10월 2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