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바빈파루·웅가산, 겨울 여행객 위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추운 겨울엔 따뜻한 나라에서 호캉스를… 반얀트리 호텔·리조트로 떠나보세요!

사진;반얀트리-바빈파루 제공;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몰디브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4박 예약 시 1박을, 7박 예약 시 2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 온 어스(Night on U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일일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예약 기한은 오는12 14일까지투숙 이용 기한은 12 22일까지다.

또한 투숙 최소 15일 전 예약 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Advance Purchase)’ 프로모션도 판매 중이다본 프로모션에는 일일 조식 뷔페(2및 미화 50달러(한화 약 5 6천원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포함돼 있으며예약 기한은 오는 12 30일까지다.

몰디브 말레(Male) 북쪽 산호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지난 2012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총 48채 빌라 모두 수영장을 갖춘 ‘올 풀 빌라’로 거듭났다몰디브 전통 양식과 자연 친화적인 구조로 설계된 것은 물론 리조트 주변이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어 투숙객들에게 절경의 장관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의 ‘세계 최고 럭셔리 호텔 58(The 58 Most Luxurious Hotels in The World)’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Celebrate with Us)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내년 3월까지 풀 빌라 씨 뷰(Pool Villa Sea View) 이상의 객실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일일 조식(2)이 포함돼 있다예약 기한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한편 반얀트리 웅가산은 응우라 라이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거리에 위치한 발리 섬 최남단 해발 고도 70m에 이르는 절벽에 자리해 있으며 71채의 풀 빌라를 갖췄다넓은 면적에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빌라 구조로 설계돼 신혼여행객들은 물론 가족 여행으로 방문해도 손색 없는 리조트다.

해당 호텔 및 리조트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각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