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태국 파타야 골프여행상품 선봬

-원포인트레슨 필요한 골프 매니아부터, 초보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 동반 필드 레슨, 드라이빙 레인지 집중 레슨 등 박시현 프로의 노하우 전수

사진;박시현프로 제공;하나투어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하나투어는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파타야 골프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연중 따뜻한 날씨를 가지고 있는 태국은겨울철 ‘피한’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는다특히, 11월부터 시작되는 태국의 건기는 한여름보다 낮은 기온과 쾌청한 날씨로 라운딩을 즐기기 최적이다.

하나투어의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파타야 세인트 앤드류스’는 태국의 파타야에서 3 5일 동안 골프를 즐기는 상품이다여행3일 차에는 박시현 프로가 동반하여 필드 레슨을 진행한다또한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진행되는 집중레슨과 실내 강연을 통해LPGA CLASS A 박시현 프로의 골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파타야의 세인트 앤드류스 C.C, 라용 그린벨리실키오크 등 3개 코스를 이용한다특히 세인트 앤드류스 C.C는 세계 유일의 PAR 74코스를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옛 태국 왕실의 전용 휴양지역에 위치해 조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다.

이 상품은 1 4일부터 2 3일까지 한 달 동안 출발하는 상품을 통해 진행된다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골프 항공 커버와 파워풀엑스크림메디핑 세트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며상품가는 999,900원부터다.

한편하나투어는 높아진 태국 여행의 수요에 맞춰 자사의 방콕 에어텔 및 세미팩 상품 이용고객 대상으로 현지 인기 레스토랑 무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여행객의 편의를 한층 강화한다예약 가능 레스토랑은 총 5곳으로일반 예약자가 쉽게 접근하기 힘든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이 2곳 포함되어 있다서비스는 상품 예약 시 배정받은 도우미 대리점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