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뉴질랜드 트레킹 상품 출시

- 남·북섬의 대표 트레킹 코스 한 번의 여정으로 모두 방문 - 3월 31일 단 1회, 한국 산악계의 전설 허영호 대장 동행

사진;허영호-대장 제공;하나투어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하나투어는 뉴질랜드 밀포드&남북섬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진 뉴질랜드는 전 세계 트레킹 매니아들이라면 꼭 한번은 가보길 꿈꾸는 곳이다남반구에 위치한 뉴질랜드는 한국과 정반대의 계절을 가지고 있어 11월부터 4월까지 트레킹을 하기 최적의 날씨를 보인다.

하나투어의 ‘뉴질랜드 밀포드&남북섬 트레킹’은 한 번의 여정으로 뉴질랜드 남·북섬의 대표 트레킹 코스를 모두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원시림으로 유명한 남섬에서는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에 위치한 ‘밀포드 트랙과 루트번 트랙의 핵심 코스인 ‘키 써미트 트랙‘ 걷게 되며세계 최초로 에베레스트 정상에 오른 에드먼드 힐러리 경이 등반 연습을 했던 마운트 쿡에서는 ‘후커 밸리 트랙을 걸으며 빙하지대도 감상할 수 있다화산지대로 유명한 북섬에서는 세계 최초 복합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통가리로 국립공원에 위치한 알파인 크로싱 코스를 트레킹한다.

10 12일 동안 진행되는 이 상품은 3 31일과 4 14 2회 출발한다. 3 31일 출발 상품은 세계 최초 3극 지점 및 7대륙 최고봉을 등정한 한국 산악계의 전설 허영호 대장이 동행한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