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8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4기 모집

- 투어챌린저 장학사업 참여대상을 관광특성화고까지 확대 ​- 베트남 ‘달랏’ 신규 관광지 탐방하며 고교생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뽐낼 기회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하나투어 ‘2018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4기를 모집한다.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자사의 대표 장학사업인 ‘투어챌린저’를 13년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그 대상을 고등학생으로 확대한 프로그램이다.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관광특성화고 또는 관광과 소재의 일반고 2학년 팀 단위(학생 3+교사 1)로 지원이 가능하며 국내 및 해외 탐방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여행업의 비전과 진로 탐색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일석 이조의 장학 프로그램이다.

2018 1 24일부터 30일까지(6 7진행될 이번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4기는 꽃과 커피가 유명한 베트남의 소도시 ‘달랏’으로 떠난다

선발된 25명 내외의 참가자는 먼저 국내 티마크그랜드 호텔에서 여행 실무교육 및 하나투어 신사업에 대한 이해를 마치고, 365일 봄 날씨를 자랑하는 베트남 ‘달랏’의 신규 관광지를 탐방하게 된다

또한하나투어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하나투어 관련 대내외 활동 참여 기회 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하나투어문화재단 이상진 디렉터는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예비 관광인으로서 취업진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에게해외 탐방·실습 등 현장 경험을 제공하는 장학 프로그램”이라며“국내는 물론 베트남 ‘달랏’의 현지미션을 통해 고교생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맘껏 발산하며 꿈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하나투어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4기 지원은 11 22()부터 12 17() 17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