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김준호, 출구 없는 셀프 디스!난데없는 유동근 성대모사까지…은지원 반응은?

“여보, 어서 밥을 내 와”…비슷해도 너무 비슷하다!-김준호 저음, 유동근과 판박이? 모두가 놀란 성대모사 끝판왕!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몰래 온 손님 김준호가 나타나 출구 없는 셀프 디스부터 ‘유동근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며 배꼽 강탈에 나선다.

4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워니미니 하우스에 몰래 들어온 김준호가 은지원&김종민 콤비와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이날 김준호는 “광주에서 행사가 있어서 오는 길에 전화해 보고 들렀다 “강의도 있다고 밝혔다.

은지원&김종민이 “무슨 강의?”라고 묻자 김준호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고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라고 출구 없는 ‘셀프 디스를 펼쳐 동생들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게다가 그는 “나 옛날에 유동근 형님 성대모사 했었는데…”라고 말해 은지원과 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진짜요해 봐요라는 김종민 앞에서 김준호는 “나 왔어여보어서 밥을 내 와라며 유동근의 목소리를 그대로 흉내냈다.

은지원은 “근데 좀 비슷하네?”라며 유동근과 유사한 김준호의 저음에 놀라워했다그러나 이어 은지원은 “(전인화 선배님한테귓방망이 맞는 것 아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는 전문 예능인 김준호전인화의 새로운 룸메이트 소유진리얼 예능에 첫 동반 출연하는 허재 부부까지 총출동해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몰래 온 놈’ 김준호의 은지원&김종민과 함께하는 신나는 현천마을 라이프와포복절도할 ‘유동근 성대모사 11 4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