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창립 9주년 기념식 성료…“독보적인 체온 다이어트 브랜드로 발돋움”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건강가꾸기(예신다이어트)는 지난 2일 창립 9주년을 맞아, 대전KT인재개발원에서 김모정 회장 등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예신다이어트는 37년 전통의 체온 관리 노하우를 가진 김모정 회장을 필두로 2011년 예신건강가꾸기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브랜드다. 다이어트 업계의 성장에 힘입어 체온 다이어트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독보적인 프로그램을 보유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창립 9주년 기념식은 국내 최고 체온 다이어트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굳건히 하는 기념 행사로 최우수 지점상, 승진자 임명식, CS교육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불우이웃에게 지원하는 ‘체온 나눔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에신은 사회적인 책임감을 갖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모정 예신건강가꾸기 회장은 “그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역할을 다한 임직원들과 지점 대표님들이 있었기에 예신다이어트가 매일 발전을 거듭하고, 대한민국 대표 체온다이어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예신의 구성원들의 저력과 역량을 토대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탄방점 등 전국 3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1:1 고객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