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응원의 힘?” 작년보다 뜨거웠던 샌드위치 나눔축제’써브웨이 월드샌드위치데이’ 올해도 대성황… 3시간에 13만 4천여 개 팔려스타 앰배서더 사인 유니폼 겟하자… ‘서브웨이1+1’ 실시간 검색어 올라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 지난해 행사 실적 ‘훌쩍’ 넘기며 성료 행사 전주 금요일 동시간 대비 판매량 2.8배 상승 스타 앰버서더 응원 영상 및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고객 뜨거운 호응 판매된 샌드위치 수량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기부 예정

써브웨이-월드샌드위치-2019-행사-현장-

써브웨이가 개최한 샌드위치 나눔 축제가 11월 첫날을 뜨겁게 달궜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지난 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 행사에서 총 13 4374개의 샌드위치가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1분당 747개 꼴이다.

행사 전주 금요일 동시간대 대비 판매 실적 2.8배 이상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월드샌드위치데이는 써브웨이가 ‘기아 퇴치’라는 브랜드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라이브 피드(live feed)’라는 주제 아래 2014년부터 매년 11월 개최하고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국내에서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1+1’으로 즐기고 추가로 1개를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써브웨이는 올해 행사에서 판매된 실제 주문 수량인 총 6 7187개의 샌드위치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특히 강다니엘장성규박막례 할머니 등 3인의 써브웨이 스타 앰배서더가 함께해 고객의 호응이 뜨거웠다행사 전 공개된 강다니엘장성규박막례 할머니 3인의 응원 영상은 일주일 간 총 조회수 16만 건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다

스타 앰버서더의 사인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하는 월드샌드위치데이 응원 이벤트에도 참가자들이 몰려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행사 당일에는 ‘서브웨이1+1’ 키워드가 주요 포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전국 써브웨이 매장 앞에 구매 고객들이 길게 줄을 늘어서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가맹점주스타 앰버서더고객 등 써브웨이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성원 덕분에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수 있었다”라며“좋은 일을 하면 좋은 일이 돌아온다’는 월드샌드위치데이 슬로건처럼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좋은 일이 가득하기 바라며써브웨이는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월드샌드위치데이 2019 행사에는 동원홈푸드오뚜기동서에쓰푸드한미에프쓰리한경푸드시스템푸드머스늘푸른푸드롯데글로벌로지스코리아후드써비스, Southwest Baking, Richs, Dailys Premium Meats 등 다수 써브웨이 협력사도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