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박재범의 , ‘개성파 여성 보컬’ 소금 출연

- ‘사인히어’ 우승자 소금, 5일 밤 10시  출연… AOMG에 합류한 소감 및 근황 전해- 호스트 박재범, 오디오쇼 통해 AOMG의 새 멤버 최초 공개 예고… 힙합씬 관심 집중

네이버-NOW.-Broken-GPS_박재범.

네이버 NOW. <Broken GPS>는 호스트 박재범이 직접 궁금한 사람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인터뷰하는 오디오쇼다. 5일 온에어되는 <Broken GPS>에는 최근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MBN ‘사인히어’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AOMG에 합류하게 된 소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소금은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 강한 무대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지난 9월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협업한 정규앨범 ‘Not my fault’가 호평을 받은 데 이어, 10월에는 첫 솔로 앨범 ‘Sobrightttttttt’을 내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5일 온에어되는 <Broken GPS>에서 소금은 박재범과 최근 근황과 작업 활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즉석에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새롭게 AOMG 소속 아티스트가 된 소금이 AOMG의 수장인 박재범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이날 박재범은 오디오쇼를 통해 최근 AOMG와 계약한 새로운 아티스트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레이블인 AOMG에 새로 합류하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 힙합의 아이콘 박재범이 진행하는 <Broken GPS>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9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