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김장 100포기의 날,전인화vs은지원&김종민&김준호…‘무채 썰기’ 승부 승자는?

-난데없는 ‘김장 폭탄’에 김준호 사색…”저는 게스트 아니었어요?”-김준호, 전인화 등 뒤에서 ‘유동근 성대모사’…인화댁의 반응은?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주부 9’ 전인화와 ‘살림알못 트리오’ 은지원&김종민&김준호가 자존심을 건 ‘무채 썰기’ 승부를 벌인다.

11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 예고편에서는 “100포기 김장 하는 날이라고 선언하는 구례댁 전인화와 “저는 게스트 아니었어요?”라며 ‘사색이 된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됐다하지만 전인화&소유진은 이미 구례 상설시장에서 ‘도와주실 남자분들을 위해 바닥에 앉는 의자까지 준비해 오는 철저함을 발휘한 바 있다.

이 때문에 김준호뿐 아니라 평소 ‘살림알못으로 인스턴트 식품 애호가인 은지원&김종민 콤비까지 꼼짝없이 전인화&소유진의 ‘김장 전쟁에 투입됐다하지만 ‘버라이어티 중독남’ 김준호는 “여기는게임 같은 것 없나?”라며 어김없이 경쟁을 제안, ‘일 폭탄을 피해보려 안간힘을 썼다.

이런 가운데소유진이 “선생님은 손으로 써시고거기 계신 분들은 무채 칼로 썰어보세요라며 ‘무채 썰기’ 레이스를 제안했다. ‘프로 주부’ 전인화의 칼질과세 남자의 채칼을 이용한 무채 썰기 중 어느 쪽이 더 빠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100포기 김장 현장에서는 ‘성대모사 달인’ 김준호의 ‘유동근 성대모사도 최초 공개된다굵직한 저음이 “유동근과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은 김준호는 전인화의 등 뒤에서 “동숙동숙나의 동숙이라며 유동근의 성대모사에 나섰다시종일관 일에 열중하며 ‘포커페이스를 지킨 전인화가 난데없는 ‘남편 성대모사에 보인 반응 역시 11 MBN ‘자연스럽게에서 볼 수 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