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타임발렛” 저렴한 주차비용과 대행료 무료 서비스로 고객에게 인기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타임발렛”은 주차대행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행료 무료및 외부세차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천공항 주차대행을 찾는 고객들도 꾸준하게 늘고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자차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바로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다.

하지만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내 차가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는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된다.

이에 타임발렛 관계자는 “최근 매스컴을 통해 인천공항 주차대행을 이용하면서 피해를 본 이들이 적지 않음을 볼 수 있다.

업체를 선택하기 전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업체인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타임발렛 주차대행 서비스는 3일 기본요금 3만원 적용 후 6일 부터 5천원씩 추가요금을 적용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0일 이상 장기주차를 이용하거나 1개월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할인 이벤트 및 무료 세차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타임발렛”은 인천국제공항 개항시작과 함께 성장해온 주차대행 업체로 24시간 CCTV를 가동하여 차량을 보관하고 있다.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투명한 주차대행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타임발렛은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발렛 홈페이지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