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해외여행 데이터 준비 1분이면 OK!

와이파이도시락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사용자의 편의성 및 혜택이 크게 증대될 전망이다.

이번 앱 리뉴얼은 간편하고 빠른 예약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예약 시 상품과 출국 관련 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여기에 다양한 할인과 제휴 포인트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게 하여 편의성을 더했다또한 앱을 설치하면 와이파이도시락의 할인 및 이벤트뉴스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으며앱 설치 고객들만을 위한 혜택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새로워진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업데이트하면 도시락포인트 1,000P를 바로 증정하며, 2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또한 리뷰 이벤트 참여 시에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모바일 앱 개편을 통해 고객들의 예약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라며 향후 해외여행 전 필요한 서비스들을 추가하며 해외여행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특히 최근 가격을 인하하고 용량을 확대하는 등 이번 앱 리뉴얼과 더불어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내용도 덧붙였다.

와이파이도시락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새로워진 앱은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