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제 3회 BookingHero 여행 사연 공모전 개최

부킹닷컴-제-3회-BookingHero-여행-사연-공모전-개최

[여행 레저] 전 세계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이 제 3회 부킹히어로(BookingHero) 여행 사연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소한 배려부터 감동적인 서비스까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 부킹닷컴 숙박시설 담당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부킹히어로 캠페인은 부킹닷컴 고객이라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연에는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한 곳 △부킹히어로(BookingHero)로 추천하는 직원의 이름(성 제외)과 해당 인물의 직위(해당되는 경우) △해당 부킹히어로가 어떠한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였는지에 대한 내용을 11월 25일까지 BookingHero 및 Contest 두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게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으로 응모할 경우, 계정을 공개 모드로 설정한 뒤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부킹닷컴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3인의 사연을 채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고 잊을 수 없는 사연의 주인공인 숙박시설 담당자 및 추천인 모두를 시상한다. 우승자로 선정된 부킹히어로 및 추천인은 각각 부킹닷컴에서 사용가능한 약 3천 2백만원(2만5천 유로) 상당의 부킹닷컴 포인트가 주어지며 준우승자로 선정된 부킹히어로 2인 및 추천인 2인에게는 각 약 650만원(5천 유로) 상당의 부킹닷컴 포인트가 제공된다. 수상자 발표는 내년 1월에 진행된다.

아르얀 다이크(Arjan Dijk) 부킹닷컴 부사장 겸 CMO는 “부킹닷컴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여행 중 만나는 사람들과 그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포함해 여행자가 여행의 전과정에서 겪는 값진 경험에 주목한다”며 “매년 진행하는 부킹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감동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여행 경험을 한층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 부킹닷컴 숙박시설 파트너들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를 몸소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번 부킹히어로는 누가 될지 굉장히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킹히어로(BookingHero)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용약관 전문은 다음 링크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