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보온성·활동성 뛰어난 경량 패딩 ‘콩코드’ 출시

n 튜브 공법을 적용한 심리스(무봉제) 기술로 털빠짐과 열손실 최소n 져지 소재와 5레이어 공법으로 신축성이 뛰어남​

트렉스타, 보온성·활동성 뛰어난 경량 패딩 ‘콩코드’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인 남성용 경량 패딩 ‘콩코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소재와 충전재 그리고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과 브랜드를 선택 하는 것이다

트렉스타 ‘콩코드’ 경량 구스다운 자켓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공법으로, 튜브 형태의 구조에 필파워 700의 구스솜털 90%를 충전재를 주입하여 다운이 새어 나오는 현상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보온성을 높여 큰 일교차와 칼바람에도 체온 유지를 돕는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저지 소재에 5레이어 공법으로 신축성이 우수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탁월하다.

롱코드’ 경량 구스다운 자켓은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와 기하학적인 퀼팅라인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손목 부분에는 벨크로(찍찍이)가 있어 찬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막아준다. 색상은 네이비,블루,레드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렉스타 담당자는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에 신축성을 더하여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콩코드’에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트렉스타만의 기술 노하우가 적용됐다”며 “쾌적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경량다운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가심비가 충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