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수, ‘돈’으로 지상파 데뷔 “뮤직뱅크 첫 입금”

근수_뮤뱅 DRD엔터테인먼트

고등래퍼2’ 출신 뮤지션 근수가 뮤직뱅크로 지상파 무대 신고식을 치렀다.

근수는 15일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을 라이브로 불렀다이날 방송에서 근수는 안무팀과 함께 무대에 올라 나이에 어울리는 발랄한 안무와 힙합 뮤지션 특유의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근수는 이번 ’ 활동을 무대를 위해 댄스 버전 무대와 라이브 버전 무대를 준비했다이번 뮤직뱅크’ 무대에서는 댄서버전을 선보인 것근수는 지난 해 Mnet ‘고등래퍼2’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이후 한 장의 싱글과 한 장의 EP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그동안 라이브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해 오다 이번 ’ 활동을 시작으로 방송 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중이다.

근수의 신곡 은 근수가 우리시대 영 앤 리치(Young & Rich)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근수의 시그니쳐가 된 싱잉랩(Singing rap) 스타일로 완성된 은 쉽고 편안한 멜로디와 한층 성숙한 전달력으로 래퍼 근수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트랙이다.

특히 이번 근수의 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의 SNS와 영상플랫폼 틱톡 등에서 유저들의 관심을 끌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따라 하기 쉬운 안무와 난 돈이 좋아가 반복되는 노랫말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매일 새로운 영상들이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는 중이다.

한편 근수는 11월 21일 KBS 1TV ‘올댓뮤직에 출연하며 올댓뮤직에서는 라이브 버전의 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