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클릭비 오종혁, 피부에 대한 사연 최초고백!“전성기 때 졸도한 적 있다”

비디오스타-오종혁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오종혁이 피부에 대한 사연을 사연을 최초 고백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하여 ‘원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리턴즈>특집’이  펼쳐진다 .

이날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클릭비의 전성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MC 김숙은  “과도한 스케줄에 졸도한 멤버가 있다고 들었다”며 화두를 던졌다. 이에 오종혁은 “맞다. 내가 졸도한 적이 있다”고 밝혀 MC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MC 들은 당시 10대의 어린 나이로 활동했던 클릭비 멤버들을 떠올리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오종혁은 현재까지도 항간에 말이 많은 본인의 피부가, 당시 졸도했던 이유로 인해 변하게 된 것이라고 고백해 좌중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전성기 시절, 그들이 얼마나 바빴는지에 대해 언급하며 덤덤하게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말할 수 없었던 가슴 아픈 이야기를 <비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 것. 그는 단 한 번의 실수로 인해 체질이 뒤바뀌어버린 사연을 털어놓으며 피부에 대한 궁금증과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

그 어디에서도 공개된 바 없는 클릭비의 전성기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오종혁이 직접 밝힌 안타까운 사연은 11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