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힐링 방법’ 가평 라움 펜션에서 즐기는 스파 여행

가평 프라이빗 커플 펜션 라움, 다양한 잡지를 통해 무료 숙박권 제공매년 겨울 사랑 받는 힐링 여행법 ‘스파 여행’바비큐 이용 고객에게 실내 참숯 그릴 사용료 10000원 무료 제공 이벤트

[여행 레저] 가평 라움 펜션은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12월 라움은 다양한 잡지와 함께 독자이벤트를 열어 라움 펜션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고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사람들의 두꺼워진 옷차림이 겨울이 시작되었음을 알린다. 추운 겨울철 빠뜨릴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스파’이다. 다양한 스파 장소의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스파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스파 시설이 있는 곳으로 떠나는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여행지를 둘러보며 즐기는 관광 여행도 좋지만 편안한 방에서 스파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스파 여행은 매년 겨울 사랑받는 힐링 여행법이 되었다.

서울 근교 여행지 가평에 위치한 프라이빗 커플 스파 펜션 라움은 실내 고급 스파를 구비한 커플 펜션으로 조용히 스파를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게 최적의 장소다. 라움은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펜션으로 그마저도 각 객실의 최대 인원이 2명으로 철저히 제한되어있다. 편안한 프라이빗 휴가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펜션이다. 가평의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며 각 객실별로 최고급 개인 스파가 구비되어 있어 객실 내에서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객실별로 개별 숯불 바비큐도 구비되어 있어 스파 후 연인과 함께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또 11월 한달간은 바비큐 이용 고객들에게 실내 참숯 그릴 사용료 10000원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