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아시아나 단독 기획전 오픈

- 구매고객 대상, 미주 왕복 항공권, 국내 왕복 항공권, 모형 항공기, 우산, 보조배터리, 목쿠션 등 경품 추첨 증정

온라인투어x아시아나 겨울여행

[여행 레저]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다가오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아시아나 항공 단독기획전을 11월 18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온라인투어와 아시아나 항공이 함께 진행하는 ‘겨울 여행 특가전’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여행 상품만 모아 특가로 선보여 겨울 여행 준비를 하고 있는 여행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모션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여행 상품을 결제 완료한 고객 중 54명을 추첨하여 미주 왕복 항공권을 비롯 국내 왕복 항공권, A350 모형 항공기, 우산, 무선 보조배터리, 폴딩백, 목쿠션 등 푸짐한 경품를 증정한다.

온라인투어와 아시아나 항공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좋은 팁이 될 ‘겨울 여행지 6’도 제안한다. 추천 여행지에는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기후와 푸른 바다를 자랑하는 베트남 나트랑을 비롯해 화려한 건축물과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자랑하는 방콕, 죽기 전에 꼭 봐야 한다는 장가계, 우리나라의 정반대에 위치한 호주, 웅장한 대자연을 품은 미서부, 문화와 예술의 극치를 선보이는 스페인 등이 포함된다.

온라인투어 여행사업본부 장지환 전무는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편안한 여행이 될 것이다. 모든 여행이 다 의미 있지만, 특히나 겨울여행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의미가 남다른 여행이기도 하다. 부모님 동반여행, 가족여행 등 모든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일정의 상품만 엄선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와 아시아나 항공이 함께 진행하는 “겨울 여행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