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겨울맞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알라모렌터카의 따뜻한 겨울…“미국&하와이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12월 19일까지 중소형 또는 중형 예약고객 대상 무료 업그레이드 적용

11월-업그레이드-이벤트
해외 렌터카 전문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올겨울따뜻한 여행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오는 12월 19일까지 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지역을 제외한 미국과 하와이 지역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 중소형 예약 시 중형으로, 중형 예약 시 스탠다드로 차량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업그레이드된 차량을 누릴 수 있는 렌탈 기간은 11월 1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겨울 성수기 12/20~12/31 제외)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예약을 진행업그레이드 쿠폰 코드 ‘ALAMO1911’을 입력하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실시할 경우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지금 결제가 아닌 현지 결제로 예약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11월부터 이른 추위기 찾아오며 최근 하와이미국 등 따뜻한 여행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미국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더 넓고 쾌적한 렌터카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 알라모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 9,600여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선택형 요금제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