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프로와 동반 라운딩을..”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동계 골프 캠프

하나투어-박시현-프로

[여행 레저]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태국 동계 골프’ 상품을 선보였다.

하나투어의 ‘박시현 프로와 함께 하는 태국 동계 골프’는 태국의 파타야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미국 LPGA 최고 지도자 과정인 CLASS A 박시현 프로의 골프 레슨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 3일 차에는 드라이빙 레인지와 실내 이론강의 등 박시현 프로의 골프 레슨이 준비돼 있다. 특히, 1인당 최대 3홀까지 동반 필드 레슨을 받을 수 있어, 평소 라운딩하며 겪었던 문제점과 잘못된 습관을 고치는 등 실제 필드에서 적용 가능한 박시현 프로만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본 상품은 3박 5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108홀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유일의 파74홀을 보유하고 있는 세인트 앤드류스 C.C와 아시아 오픈 등 국제대회를 여러 차례 유치한 명문 골프장 라용 그린밸리, 실키오크 등을 방문한다. 1월 8일부터 2월 7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고객 전원에게는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한파로 국내 필드 라운딩이 어려워지는 동계시즌에는 따뜻하고 맑은 날씨의 동남아 골프여행지가 인기”라며 “이 상품을 통해 이번 겨울 태국 파타야에서 여유로운 라운딩과 더불어 박시현 프로의 레슨으로 스코어 향상까지 도전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