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기요한 이야기> 가수 딘딘 출연… 기리보이·한요한과 ‘동갑내기’ 케미 발산

- 20일 <기요한 이야기> 게스트로 딘딘 출연… 기리보이·한요한과 청취자 사연 소개하며 티키타카 토크- 딘딘, 20일 공개 되는 첫 정규 앨범 발매 소감과 함께 수록곡 깜짝 라이브 예정… 기대감 UP

네이버-NOW.-기요한-이야기_딘딘-출연

 오늘(20 10시 네이버 NOW. <기요한 이야기>에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기요한 이야기>는 청취자들이 보내온 가지각색의 고민들을 상담해주는 오디오쇼로힙합씬에서 대세로 자리잡은 래퍼 기리보이와 한요한이 진행을 맡고 있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딘딘은 호스트 기리보이한요한과 함께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평소 친분이 두터운 동갑내기 래퍼 세 명이 모인 만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티키타카 토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딘딘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20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굿바이 마이 트웬티스)’의 발매 소감을 전하고수록곡의 깜짝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다딘딘은 이번 정규앨범에 수록된 20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울 만큼 예능인뿐만 아니라 뮤지션으로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리보이와 한요한이 진행하는 <기요한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1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