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퀸’ 공효진, ‘중년의 아이돌’ 송가인” ‘가장 보통의 연애’,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11월 둘째 주 케이블TV VOD 1위

l  ‘가장 보통의 연애’, 영화 VOD 1위로 진입l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방송 VOD 1위로 진입

홈초이스_이미지-‘가장-보통의-연애’-‘송가인-콘서트-가인이어라’-11월-둘째-주-케이블TV-VOD-1위

배우 공효진과 가수 송가인이 케이블TV VOD 시장을 사로잡았다.

㈜홈초이스는 CJ헬로티브로드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1 2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가장 보통의 연애’가 영화 VOD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공효진 김래원 주연의 로맨스물로이제 막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 없는 연애를 다뤘다이전 연애에 미련을 가진 남자와 사랑에 환상이 없는 여자가 만나극과 극의 연애 스타일로 부딪히면서도 서로에게 신경 쓰는 모습이 현실적으로 그려졌다두 배우의 호연과 까칠한 ‘케미’가 몰입감을 더했다.

‘퍼펙트 맨’이 2위를 기록했다한탕을 꿈꾸며 조직 보스의 돈을 날린 건달에게 시한부 선고를 받은 로펌 대표가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건 거래를 제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세 편의 범죄 영화가 뒤를 이었다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를 다룬 ‘나쁜 녀석들더 무비’가 3포커를 소재로 한 ‘타짜원 아이드 잭’이 4연예계부터 검찰정치계까지 연루된 마약 스캔들을 좇는 ‘업계 에이스’들의 이야기 ‘양자물리학’이 5위를 기록했다.

‘제미니 맨’이 6위로 순위에 새로 진입했다자신과 완전히 닮은 의문의 요원에게 추격을 당하는 요원 헨리(윌 스미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자신을 추격해온 요원이 실은 자기 DNA로 탄생한 복제인간임을 알게 되고복제인간을 만드는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한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 MBC에서 처음으로 녹화 중계된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실황이다본방송과 재방송 최고 시청률이 각 8.5%, 6.6%를 기록한 데 이어케이블TV VOD에서도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1위로 진입하며 ‘중년들의 아이돌’ 송가인의 인기를 증명했다‘단장의 미아리 고개’ ‘진정인가요’ ‘성주풀이’ 등 전통 트로트와 국악을 넘나드는 송가인의 라이브 실황이 담겼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2위를 기록했다작은 바닷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정 로맨스’와 연쇄살인마 ‘까불이’를 찾는 미스터리 요소가 절묘하게 조화돼 큰 인기를 끌었다배우 공효진의 출연작이 금주 영화방송 VOD 순위에서 모두 상위권에 오르며 스타성을 입증했다.

여말선초 혼란한 시대상을 담은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3나영석 PD의 리얼 버라이어티 ‘신서유기 7’이 4위로 뒤를 이었다.

MBC에서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방영됐던 ‘주몽’이 5위에 올랐다고조선 멸망 시기부터 고구려 건국 시기까지를 배경으로고구려의 시조 주몽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6위로 순위에 진입했다지난 6~7월 방영된 ‘보좌관’의 두 번째 시즌으로국회위원이 된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다룬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콘텐츠 배급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